연예 연예일반

송은이 "겨드랑이에 '혹' 제거…수치스럽지만 공개"

뉴스1

입력 2023.02.09 13:51

수정 2023.02.09 13:51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 영상 갈무리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 영상 갈무리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 영상 갈무리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 영상 갈무리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 영상 갈무리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 영상 갈무리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방송인 송은이가 겨드랑이 혹 제거 수술을 했다고 고백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에는 '피부 관리 찍먹하고 온 프로 유튜바 송은이의 어설픈(?) 뷰티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해당 영상에서 송은이는 "오늘 2023년 첫번째 숙원 사업을 해결하러 왔다. 오래전부터 꼭 하고 싶었던 일인데 오늘에서야 여길 오게 됐다 바로 피부과"라며 병원 방문의 목적을 밝혔다.

송은이는 "깨가 많다. 맑은 피부를 갖고 싶다"며 "또 숙이한테 정말 멸시를 받았던 (겨드랑이) 혹을 떼러 왔다"고 설명했다.


이어 병원에 들어간 송은이는 간호사에게 "혹 떼러 왔다. 증상에는 겨드랑이 혹 이라고 적어야하나"라고 난색을 표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그는 깊은 한숨을 쉬며 "조금 수치스럽긴 하다"며 "나는 언제부터 주근깨가 생겼을까? 너희가 피부 보정 때문에 애를 많이 쓴다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영상 촬영 감독에게 말했다.

송은이는 "나는 내 주근깨가 괜찮은데, 어느 날 엄마가 우리 딸 새해에는 피부 관리 좀 하라고 하시더라. 나는 건조하고 주름이 많은 대신 피부 트러블이 적은 편"이라고 고백했다.

잠시 후 수술을 위해 진료실로 들어간 송은이는 "잘 제거해주셨으면 좋겠다"며 "숙이가 코딱지 묻은 것 같다고 자꾸 놀린다"라고 토로했고, 이를 듣던 상담사는 "저한테는 똥파리라고 했다"고 밝혀 폭소를 안겼다.


수술대에 누운 송은이는 김숙에게 전화를 걸었다. 그는 "너가 말한 똥파리를 제거 하러왔다.
빨리 똥파리 떼고 가겠다"고 말했고, 김숙은 "각서는 썼냐. 수술이면 위험해질 수 있는 거 아니냐"고 농담을 던져 다시 한번 웃음을 유발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