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피자헛, 발렌타인데이 맞아 상품권 프로모션 전개

뉴시스

입력 2023.02.14 08:38

수정 2023.02.14 08:38

기사내용 요약
세트 메뉴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는 상품권

(사진=피자헛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사진=피자헛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주동일 기자 = 한국피자헛이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19일까지 할인 혜택을 담은 모바일 상품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피자헛의 베스트셀러 더블치즈크러스트를 담은 '발렌타인 사랑듬뿍 세트'는 2종으로 구성했다. 팝콘치킨과 콜라 1.25l를 포함한 세트다. 돈마호크 더블치즈크러스트(L)와 립스테이크 더블치즈크러스트(L) 중 하나를 택할 수 있다.

돈마호크 리치골드(M)와 콜라 0.5l로 구성한 '발렌타인 로맨틱 세트'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상품권 주문 또는 선물을 원하는 이들은 피자헛 웹이나 앱에서 상품권 판매 페이지에 접속한 뒤, 선물할 상품권을 선택해 전달할 메시지(40자)를 작성하면 된다.


이 외에도 1만원·3만원·5만원권 피자헛 상품권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주문한 상품권은 피자헛 웹이나 앱, 방문포장, 레스토랑, 콜센터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피자헛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이 담긴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피자헛만의 설렘 가득한 선물세트로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di@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