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연예일반

'이다인과 결혼' 이승기 "넓은 아량으로 지켜봐 달라" 당부

뉴스1

입력 2023.02.19 00:18

수정 2023.02.19 00:18

가수 겸 배우 이승기 ⓒ News1 권현진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결혼 발표 후 팬들에 진심이 담긴 마음을 전했다.

이승기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존경하고 사랑하는 아이렌(팬덤명), 제가 표현이 조금 서툰 사람인지라 여러분들께 진심 어린 표현을 많이 못했던 것 같다"라며 "어떠한 순간에도 끊임없는 믿음을 주신 사랑하는 팬분들께 가슴 깊이 존경과 사랑을 전하고 싶다"라는 글을 게시했다.

이어 "여러분들의 사랑으로 저는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다"라며 "베풀어 주신 사랑이 헛되지 않도록 더욱 노력하고, 이제는 제가 팬 여러분을 지키겠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넓은 아량으로 지켜봐 주세요"라며 "늘 감사하다"라는 마음도 덧붙였다.

이승기는 지난 7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이다인과의 결혼을 발표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21년 5월 열애 사실이 알려진 이후 공개 연애를 이어왔다.
이런 가운데 4월7일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하지만 이승기의 결혼 발표 후 이다인의 어머니인 견미리의 남편이 진행한 사업과 관련한 피해자가 다수 발생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이에 견미리 측은 17일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대호를 통해 "루보의 주가조작 사건은 견미리씨와 남편과는 전혀 관련이 없다"라며 "견미리씨 부부는 다단계 사기 사건 제이유의 엄연한 피해자이며, 제이유 관계자가 벌인 루보 주가 조작 사건에는 관련이 없음을 분명히 말씀드린다"라고 해명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