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연예일반

'환승연애2' 박나언·김태이 결별 "좋은 오빠 동생"

뉴시스

입력 2023.02.23 08:35

수정 2023.02.23 08:35

박나언(왼쪽), 김태이
박나언(왼쪽), 김태이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티빙 '환승연애2' 박나언(25)·김태이(27)가 헤어졌다.

박나언은 2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박나옹'에 '무엇이든 물어보세옹'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팬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태이와 만나나요?'라고 묻자, 박나언은 "아니요, 만나지 않습니다"라고 답했다. "그냥 좋은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고 있다.

잘 지내고 있다"고 덧붙였다. 지난달에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지만, 계속 만남을 이어가지 못했다.

헤어스타일 질문에는 "2019년에 잘랐던 것 같다. 그전에는 계속 길었다"며 "심경의 변화가 있어서 자른 건 아니다. 긴 머리가 너무 머리 말리기 힘들어서 잘랐다. 머리 빨리 말라서 좋다"고 귀띔했다. 가치관은 "고유성을 중시한다"며 "사람들과 많은 영향을 주고받고 살아가는데, 나 자신이 중심이 되려면 단단한 정체성을 가져야 한다. 그 답을 찾아가는 과정이 삶"이라고 설명했다. 멘털 관리법으로 "상황과 감정을 분리하려고 노력한다"며 "상황이 그대로인데 멘털을 잡는 건 도움이 안 된다. 상황을 먼저 해결하고 멘털을 잡는다"고 했다.

대학생인 박나언은 지난해 환승연애2에서 김태이와 최종 커플이 됐다. 김태이는 연기자로 활동하다 브랜드 에디터와 바리스타로 일하고 있다.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최근 걸그룹 출신 인플루언서 강태리(32)와 열애설이 불거졌다.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각자 SNS에 올렸다.
이 외 스포츠아나운서 이나연(27)·아이스하키 국가대표 남희두(26), 승무원 성해은(29)·대학생 정현규(25) 커플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