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소비자 투표로 베스트 셀러 화장품 6종 세트 만든다

정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2.27 09:27

수정 2023.02.27 09:27

소비자 투표로 베스트 셀러 화장품 6종 세트 만든다
[파이낸셜뉴스] 쿠팡 뷰티데이터랩이 '함께 만들어요' 캠페인 1주년을 맞아 '뷰티 어워즈 기획세트' 제작에 나선다. 기획세트는 소비자가 직접 선택한 뷰티 어워즈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된다. 좋은 품질의 제품을 갖춘 강소기업과 협업해 고객 수요를 파악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뷰티 상품을 선보이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27일 쿠팡에 따르면 오는 3월 5일까지 투표를 통해 화장품 베스트 6종을 선정, 기획세트를 구성해 판매한다. 선정된 6개 제품으로 구성된 세트는 기존 가격 대비 50% 할인 혜택에 선보일 예정이다.

투표에 참여하는 후보 브랜드는 설화수 설린 아이크림,닥터지 그린마일드 업 선 플러스 듀오 기획세트, 이니스프리 노세범 블러 프라이머, 머지 더 퍼스트 펜 아이라이너, 플리프 올인원 로션, 피카소 메이크업 스파출라 등 총 13개 브랜드 제품이다.
대기업, 중소기업 경계를 넘나드는 구성으로 모두 지난해 뷰티 어워즈에서 베스트로 선정된 제품이다.
쿠팡 뷰티 어워즈는 매년 연말 쿠팡이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은 뷰티 제품을 부문별로 선정해 소개하는 행사다.

뷰티 어워즈 기획세트는 오직 쿠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구성으로 오는 3월 13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3월 22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쿠팡 관계자는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함께 만들어요' 캠페인의 올해 첫 프로젝트로, 고객이 직접 선택한 제품들로 구성하는 뷰티 어워즈 기획세트를 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