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호캉스 즐기고, 유채꽃 명소에서 추억 ‘찰칵’

강규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3.02 18:11

수정 2023.03.02 18:11

파르나스호텔 제주 ‘봄 패키지’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봄시즌을 맞아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뷰티풀 모먼트 오브 스프링' 패키지를 출시했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봄시즌을 맞아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뷰티풀 모먼트 오브 스프링' 패키지를 출시했다.
본격적인 봄시즌을 앞두고 온화한 기후 덕에 개화 시기가 가장 빠른 제주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노란 유채꽃 물결이 대지를 가득 메우는 3월부터는 유채꽃의 꽃말처럼 쾌활하고 명랑한 사진을 남기기 위해 제주로 향하는 이들이 발걸음이 분주해진다.

이에 파르나스호텔의 럭셔리 리조트 호텔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봄시즌을 맞아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뷰티풀 모먼트 오브 스프링(Beautiful Moment of Spring)' 패키지를 2일 출시했다.

파르나스호텔에 따르면 '뷰티풀 모먼트 오브 스프링' 패키지는 호텔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한 유명 유채꽃 명소에서 전문 스냅 작가와의 단독 촬영을 제공한다.


이 패키지에 포함된 2인 유채꽃 스냅 촬영은 투숙 기간 중 엉덩물계곡, 색달해변 등 봄마다 유채꽃이 장관을 이루는 포토스팟에서 60분간 진행되며, 촬영 장소는 작가와 협의를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촬영 콘셉트와 잘 맞는 포토스팟을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다.

또 봄 나들이에 봄의 무드를 한껏 더해줄 리버시블 플라워 버킷햇 2개와 싱그러운 토파즈 색상의 파르나스 호텔 제주 시그니처 텀블러 2개 등 감각적인 굿즈도 증정된다.
이 패키지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투숙 기간은 3일부터 4월 10일까지다. 스냅 촬영 일정은 온라인 객실 예약 후 촬영 14일 전까지 파르나스 호텔 제주 예약실을 통해 정할 수 있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예래동, 중문, 안덕면 등 제주를 대표하는 유채꽃 명소 인근에 위치한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아름다운 봄꽃을 찾아 제주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최고의 장소"라며 "이번 '뷰티풀 모먼트 오브 스프링' 패키지로 파르나스 호텔 제주에서 아름다운 제주의 봄을 만끽하고, 사랑하는 사람과의 소중한 추억을 전문 포토그래퍼의 스냅 사진으로 오래도록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규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