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연예일반

"남편팬 너무 많아"…소율, 13세차 문희준과 결혼 고민

뉴시스

입력 2023.03.19 14:20

수정 2023.03.19 14:20

[서울=뉴시스] 소율. 2023.03.19.(사진 = JTBC '아는 형님' 캡쳐)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소율. 2023.03.19.(사진 = JTBC '아는 형님' 캡쳐)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윤세 기자 = 그룹 '그레용팝' 출신 소율이 남편 문희준과 결혼 당시 고민을 했다고 털어놨다.

지난 18일 방송한 JTBC 예능물 '아는 형님'에서 선예, 바다, 소율이 출연해 결혼 발표 당시 팬들의 반응에 대해 걱정했던 과거를 회상했다. 강호동이 "내가 팬인데 가수가 결혼을 한다고 하면 팬들의 반응은 어땠을까?"라고 질문을 던졌고, 이수근은 "못 견뎠을 거 같다"라고 추임새를 넣었다.

이에 소율이 진지한 표정으로 "아~ 그때"라고 한숨을 쉬면서 말끝을 흐려 웃음을 안겼다. 현역 아이돌 최초로 결혼 발표를 한 선예는 "당시 소통할 수 있는 창구가 없었다.
그래도 (지금 생각하니 팬들에게) 미안해"라고 했고, 바다는 멤버 중 가장 늦게 결혼한 자신을 응원해준 팬들에게 고맙다며 울컥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야기를 듣던 김희철은 "소율이가 제일 힘들지 않았을까? 남편 인기가 내가 보기에 우리나라에서 원톱이다"라고 궁금해했다.
이에 소율은 "어리기도 했고 잘 모르기도 했고 너무 사랑하는 사람이 생겨 결혼 결심을 했는데 내 팬도 걱정이 됐지만, 남편 팬들이 너무 많잖아"라며 "그래서 '내가 이게 맞나, 결혼을 조금 더 늦게 했어야하나'(라고 고민했다). 왜냐면 우린 결혼약속을 했었거든"이라고 회상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nat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