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팔레트]"새봄, 추억은 정사각형" 후지필름 '인스탁스 스퀘어 링크'

뉴시스

입력 2023.03.19 17:03

수정 2023.03.19 17:03

기사내용 요약
1대 1 스퀘어 사이즈 포토 프린터…사진 메시지·필름 프레임 장식 기능 탑재
쿠팡서 예약 판매, 21일부터 배송…30일까지 구매 시 앨범·디자인 필름 증정

후지필름 '인스탁스 스퀘어 링크' *재판매 및 DB 금지
후지필름 '인스탁스 스퀘어 링크'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한국후지필름이 '인스탁스 스퀘어 링크'를 최근 출시했다.

'인스탁스' 최초 1대 1 스퀘어 사이즈 포토 프린터다. 스마트 기기로 촬영한 사진을 정사각형 프레임의 인스탁스 필름에 고속 출력할 수 있다.

'With Love'(위드 러브) 콘셉트로 추억을 기록하는 일이 많은 소비자에게 알맞다.

휴대폰 속에 잠들어 있던 예전 사진도 인화할 수 있다. 움직임이 많은 어린이나 반려동물 동영상 속에서 '베스트 순간'을 뽑아내 출력하는 것도 가능하다.


특히 아주 똑똑한 기능 두 가지가 탑재됐다.

하나는 '사진 메시지'다. 사진 안에 사랑하는 사람과 대화한 메시지 내용을 담아 출력할 수 있다.

다른 하나는 '필름 프레임 장식'이다. 인쇄 이력에 있는 사진 중 원하는 사진을 고른 뒤, 필름 프레임을 입혀 SNS에서 공유할 수 있다.

▲클래식한 필름 질감의 'Natural'(내추럴) ▲풍부한 색감의 'Rich'(리치) 등 두 가지 모드의 필름 출력 기능을 지원한다.

'AR 이펙트'를 활용해 움직이는 그림과 텍스트가 담긴 QR코드를 필름 사진에 적용해 출력 가능하다.

콜라주 기능으로 '커스텀 포토 기프트'도 제작해볼 수 있다.

컬러는 애쉬 화이트, 미드나잇 그린 등 2종이다.

쿠팡에서 예약하면 21일부터 로켓배송으로 보내준다. 30일까지 구매 시 정품 스퀘어 앨범과 디자인 필름을 증정한다.


23일 후지필름몰, 30일부터 그 외 유통 채널에서도 판매한다. 이들 판매처는 디자인 필름을 한정 수량 선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봄을 맞이해 가족, 반려동물, 연인, 친구와 특별한 사진 기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With Love 콘셉트로 인스탁스 스퀘어 링크를 출시했다"며 "다양한 혜택도 함께 만나보길 바란다"고 권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