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불황에 더 빛날 브랜드 아파트 ‘e편한세상 홍성 더센트럴’ 공급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3.31 10:54

수정 2023.03.31 10:54

DL건설이 시공하고 한국토지신탁(한토신)이 시행하는 ‘e편한세상 홍성 더센트럴’이 수요자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충청남도 홍성군에 들어서는 이 아파트는 홍성 첫 ‘e편한세상’ 브랜드 단지로 희소성과 상징성은 물론 우수한 상품성까지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e편한세상’은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총 10회 수상한 명품 주택 브랜드이며, 국가브랜드 대상 5년 지속 수상,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총 7회 수상, 스타브랜드 대상 4년 연속 수상하는 등 높은 신뢰도를 입증하고 있다.

분양시장 침체와 프로젝트파이낸싱(PF) 대출 금리 인상으로 사업자금 조달이 쉽지 않은 상황이지만 자금력을 갖춘 한국토지신탁이라는 신탁사가 시행을 하면서 사업추진의 안정성도 확보한 상태다.

업계 관계자는 “브랜드가 주는 신뢰도와 고급스러운 이미지는 그대로 가격과 연결되기 때문에 브랜드 아파트는 시세가 안정적이고 매매거래에도 유리하다”면서 “특히 DL건설이 시공하고 한국토지신탁이 시행을 맡아 사업 추진에 안정성을 확보한 만큼 수요자들이 관심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게다가 ‘e편한세상 홍성 더센트럴’은 우수한 상품 설계를 갖춰 호평을 받고 있다.
단지 내에는 e편한세상 브랜드만의 기술과 상품, 디자인, 철학이 총체적으로 집약된 ‘C2 하우스’가 적용돼 입주민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공간 설계가 가능하다. C2 하우스는 최소한의 내력벽 구조만 남겨둔 가변형 구조로 설계되어 자유롭게 구조 변경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세대 내에는 대형 현관 팬트리를 설치해 수납력을 높이고, 거실 아트월을 주방 공간까지 확장해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주방에는 와이드 주방창호를 적용해 통기성을 높이는 동시에 탁 트인 시야를 확보했다. 주방과 연결된 다용도실에는 세탁기와 건조기의 병렬배치가 가능하도록 해 원스탑 세탁 공간을 마련했다.

입주민들의 주거 편의설을 한층 더 높여줄 다양한 첨단 시스템도 눈길을 끈다. 세대 내에 설치되는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해 단지 내∙외부에서 가스밸브차단, 조명 제어, 난방 제어 등이 가능하고, 원격검침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스마트폰원패스시스템 등의 생활 편의 시스템 등도 적용될 예정이다. 또한,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미세먼지 걱정없는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이 도입된다.

고품격 커뮤니티도 조성된다. 체력 증진을 위한 피트니스센터, 스크린골프룸 등의 운동 공간과 아이들의 여가 및 놀이를 위한 실내놀이터, 어린이집 등 자녀들을 위한 공간이 마련된다. 또 가족과 이웃간의 교류가 가능한 주민카페, 경로당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DL건설이 시공하고 한국토지신탁(한토신)이 시행하는 ‘e편한세상 홍성 더센트럴’은 충청남도 홍성군 홍성읍 월산리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2층~지상 최고 20층, 6개 동, 전용면적 84~101㎡ 총 470세대 규모로 지어진다. 현재 분양을 진행 중이며, 계약금 1차 500만원 정액제와 중도금(60%) 전액 무이자 금융 혜택 등을 제공하고 있다.


‘e편한세상 홍성 더센트럴’의 주택전시관은 충청남도 홍성군 홍성읍 내법리에 위치해 있다.

[DL건설이 시공하고 한국토지신탁(한토신)이 시행하는 DL건설, ‘e편한세상 홍성 더센트럴’ 투시도]
[DL건설이 시공하고 한국토지신탁(한토신)이 시행하는 DL건설, ‘e편한세상 홍성 더센트럴’ 투시도]

amosdy@fnnews.com 이대율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