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뷰티

깐깐한 엄마맘 잡은 궁중비책,..유아동 전용 선크림 판매 1000만개 돌파

정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4.18 10:11

수정 2023.04.18 10:33

궁중비책 워터풀 선로션
궁중비책 워터풀 선로션
[파이낸셜뉴스] 여린 영유아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의 선케어 라인이 누적 판매 1000만개를 돌파했다. 궁중비책은 이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선케어 브랜드 위크'를 실시할 예정이다.

18일 궁중비책에 따르면 선케어 라인은 깐깐한 국내외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입소문으로 인기를 끌어 1000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대표 제품인 워터풀 선로션의 경우 누적 판매량 500만개를 돌파하며 탁월한 글로벌 제품 경쟁력을 입증했다.

이번 궁중비책 선케어 브랜드 위크는 '워터풀 선로션'을 비롯해 '모이스처 선쿠션', '프레시 선스틱' 등 3종에 대해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궁중비책 선케어 라인은 뛰어난 제품 경쟁력 바탕으로 다양한 수상 경력 및 글로벌 판매 성과도 쌓아가고 있다.
천만 화해 사용자가 직접 남긴 평가를 바탕으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시상식인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2021년에 '워터풀 선로션', '모이스처 선쿠션'이 베이비&임산부 선케어 부문 1위로 뽑힌 데 이어 2022년에는 '프레시 선스틱'이 1위를 수상했다.

중국을 비롯한 해외 시장에서도 높은 실적을 거두고 있다.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에서 유아동 선케어 카테고리 부문 랭킹 1위를 차지했고, 홍콩의 뷰티 스토어 '샤샤(SASA)'에서는 베이비 전체 선케어 카테고리에서 브랜드 랭킹 1위를 기록했다. 샤샤는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 아시아 지역 300여 개 매장을 보유한 아시아 최대 규모 H&B 스토어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선케어 라인은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는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순한 사용감 등이 더해져 국내외의 꾸준한 인기를 얻을 수 있었던 것 같다"라고 전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