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필립스, tvN 장사천재 백사장서 '천재 믹서기' 소개

뉴스1

입력 2023.04.19 10:49

수정 2023.04.19 10:49

장사천재 백사장 방송에 필립스 플립앤주스가 소개되는 모습. (필립스 제공)
장사천재 백사장 방송에 필립스 플립앤주스가 소개되는 모습. (필립스 제공)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는 믹서기 '플립앤주스' tvN 프로그램 장사천재 백사장에 소개했다고 19일 밝혔다.

플립앤주스는 필립스 브랜드 최초로 초고속 블렌더와 착즙기를 하나로 합쳐 블렌딩 후 용기 교체 없이 착즙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장사천재 백사장은 백종원이 한식 불모지에서 직접 창업부터 운영까지 나서는 ‘백종원의 세계 밥장사 도전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달 16일 방영된 3화에서는 모로코에서 출연진이 '플립앤주스'를 사용해 오렌지 주스를 직접 만들어 마시는 장면이 노출됐다.

출연진들이 청과점에서 산 오렌지로 주스를 만들기로 했고 기계의 주스 버튼을 누르자 빠르게 오렌지가 갈려 놀랍다는 반응이 나왔다.

블렌딩이 끝난 후에는 그대로 용기를 뒤집어 착즙 모드로 전환해 간편하게 신선한 주스를 맛봤다.


필립스생활가전은 이날 오후 3시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플립앤주스'를 선보인다. 풍성한 사은 혜택과 네이버 포인트 최대 10%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내달 7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 공식 판매점에서 제품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는 네이버 포인트 5000원을 적립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