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하이엔드 산업안전브랜드 아이더세이프티(EIDER SAFETY)는 워크웨어 신제품 오버롤3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아이더세이프티는 지난해 5월 런칭하여 기존 안전화 디자인과 차별화된 스니커즈, 보드화 컨셉의SMART라인 안전화를 선보여 대중들의 관심을 사로잡은 바 있다.
올해는 워크웨어 라인업을 강화하며, 지난 3월 워커들을 위한 '에이프런'을 출시한 데 이어 4월에는 오버롤 제품을 선보였다.
오버롤은 통상 '멜빵바지'로 불리며, 작업 시 과도한 동작에도 상하의가 분리되지 않아 맨 살이 노출되는 위험이 없고 착탈이 편리하여 워커들이 선호하는 워크웨어이다.
아이더세이프티가 선보이는 오버롤 3종은 △OV-S2309 △OV-S2310 △OV-S2311로 편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에 다양한 수납 공간을 제공한다.
OV-S2309제품은 부드러운 면 터치감과 신축성 있는 원단을 적용하여 착장 시 움직임의 자유도를 높였다. 전면 포켓과 입체감 있는 옆 주머니로 풍부한 수납 공간을 제공한다.
OV-S2310은 부드러운 신축성 있는 데님 소재를 사용하여, 다양한 동작에서도 편안한 착용감과 안정감을 제공한다. 전면 지퍼 주머니와 아웃포켓 공간에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으며, 견고함을 살린 라벳 포인트로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OV-S2311은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난 립스판 원단을 활용하여, 오랜 시간 입어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전면 대형 지퍼 플랩 주머니가 있어 부피감 있는 소지품 수납에 용이하며, 제원단 고리를 활용한 걸이형 소지품 수납도 할 수 있다.
모든 제품은 자석 버클을 활용한 어깨 끈을 적용하여 사이즈 조절이 간편하며 착용 중에도 유지가 용이하다.
아이더세이프티 관계자는 "불편함 없이 작업에 몰입할 수 있도록 디자인과 활동성에 포커스를 맞춰 제품을 개발했다"며 "앞으로 워커들의 눈높이에서 트렌디하면서도 높은 품질과 편안한 착용감을 강화한 워크웨어를 지속적으로 제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