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박미선 기자 = 신성통상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SS(봄·여름) 시즌 대표 에센셜 라인인 '쿨에어'에 이어 '쿨에어 코튼'을 새롭게 전개한다.
먼저 기존 쿨에어 라인은 쿨에어, 쿨에어테크, 쿨에어코튼의 3가지로 업그레이드했다. 쿨에어는 인견이 함유된 내의라는 점이 가장 큰 특징으로, 여기에 내구성과 기능성을 고려해 접촉냉감을 위한 기능성 원사 '아스킨'과 소취 기능이 뛰어난 '크레오라'를 혼방해 개발됐다. 쿨에어 테크는 매쉬 조직을 사용해 통기성이 우수하고 땀을 빠르게 배출해 활동량이 많을 때 착용하기 좋다.
새롭게 선보이는 쿨에어 코튼은 겉은 부드러운 코튼으로, 안은 이너쿨링 시스템으로 하루종일 쾌적함을 주는 기능이 있다.
활동 시 구김이 잘 지지 않아 깔끔한 외관을 유지할 수 있고, 기계세탁에도 구김이나 변형이 적다. 스타일도 베이직 티셔츠, 그래픽 티셔츠, 스트라이프 티셔츠, 폴로셔츠, 베이직탱크, 원피스, 라운지웨어 등 물량을 확대 및 보강해 전개한다.
신규 추가되는 스타일은 2가지로, 쿨에어 코튼 브라 탱크탑(여성)과 쿨에어 심리스 브이넥 탱크(남성)가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onl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