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오산미니어처빌리지, 5월 5~7일 '어린이날 특별행사' 마련

장충식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4.24 12:36

수정 2023.04.24 12:36

미니골프, 미니쿠킹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
오산미니어처빌리지, 5월 5~7일 '어린이날 특별행사' 마련
【파이낸셜뉴스 오산=장충식 기자】 경기도 오산시는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월 5~7일까지 오산미니어처빌리지 실내외 공간에서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특별행사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야외 잔디공간에서 열리는 '미니골프'는 장애물을 통과해 가장 적은 타수로 홀컵에 공을 넣는 야외 체험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가족은 13개의 알파벳(M I N I A T U R E G O L F)으로 이루어진 미니어처 골프 코스를 경험할 수 있다.

미니골프에 참여한 가족에게는 홀컵에 구슬을 넣는 핀볼 형식의 '미니골프 게임 키트'도 받을 수 있다.

미니어처 골프 게임 키트는 오산미니어처빌리지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키트로, 미니어처 디오라마를 제작할 때 사용되는 재료(도구)와 방법을 활용해 나만의 골프 코스를 미니어처로 만들 수 있게 구성돼 있다.

1층 로비에서 일상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작은 소품을 미니어처로 제작해보는 상시 체험프로그램 '미니 베이커리'도 운영한다.


미니어처 작가와 함께 음식 모형을 만들어보는 '미니쿠킹 스튜디오'는 세계의 음식을 주제로 각국의 대표 음식을 미니어처 모형으로 만들어보는 창작프로그램이다.

미국을 상징하는 소울푸드, 햄버거와 프렌치프라이를 만들 수 있다.

이 밖에도 오산미니어처빌리지의 대표 창작프로그램 '미니 스튜디오:나의 미니어처 오르골'과 일상 사물과 연계한 미니어처 드로잉 프로그램 '미니 피플 프로젝트', 대표 이미지를 다양한 색감으로 채색해보는 '미니 컬러링'을 체험할 수 있다.


어린이날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는 오산미니어처빌리지 홈페이지와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26일 오전 10시부터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jjang@fnnews.com 장충식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