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가 기능성 슬립케어 제품 라인업에 나선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에이스침대는 다가오는 여름 무더위를 겨냥한 기능성 슬립케어 제품 ‘마이크로케어 쿨링패드’의 라인업을 확장한다.
에이스침대의 슬립케어 제품은 차별화된 기능성으로 편안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지난해 출시 이후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마이크로케어 쿨링패드’는 올해 여름 시즌 연계 상품으로 운영되며, 한여름 열대야에 잠 못 이루는 소비자에게 질 높은 수면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마이크로케어 쿨링패드’는 극세사 클리너 세계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웰크론의 100% 국내 생산 원단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편의성과 휴대성도 뛰어나다. 패드 네 면의 고무밴드가 매트리스를 탄력 있게 감싸주어 사용 시 패드가 흘러내리지 않아 안정감 있고 편리하다. 접이식 휴대도 가능해 차박과 캠핑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에이스침대는 폭 넓은 사이즈 선택을 원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해 ‘마이크로케어 쿨링패드’의 기존 세 가지 사이즈 에서 라지킹(LK)을 추가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에도 에이스침대의 고객들이 좋은 잠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능성 슬립케어 제품을 본격적으로 운영한다”며 “지난 여름 많은 사랑을 받은 마이크로케어 쿨링패드와 함께 올해도 쾌적한 수면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kjw@fnnews.com 강재웅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