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척추의료기기 30만원 저렴하게"...가정의 달 판매

강경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5.02 10:30

수정 2023.05.02 10:51

"척추의료기기 30만원 저렴하게"...가정의 달 판매

[파이낸셜뉴스] 세라젬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패밀리세일·보상판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일 세라젬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구매 고객과 가족에 대한 혜택을 강화하고 보상 판매와 각종 결합 할인 등 이벤트를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세라젬 제품을 일시불로 동시 2개 이상 구매할 시 제품 당 30만원의 가족 결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가족 결합 패키지'를 운영한다. 특히 기존 제품을 보유한 이들뿐 아니라 가족 구성원도 '패밀리세일'을 통해 제품 당 30만원 할인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오는 5일부터 8일까지 오프라인 체험 매장인 '웰카페'에 방문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엔 세라메이트 멀티비타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척추의료기기 보상판매 혜택도 강화했다.
자사·타사 구분 없이 기존 안마의자나 의료기기를 반납하면 일시불 기준 60만원, 렌탈은 월 1만원 할인과 사다리차 지원 무상 수거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양한 파트너와 연계한 제휴 할인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삼성스토어와 제휴를 통해 삼성 비스포크 20kg 건조기 또는 8K 네오 QLED 85인치 TV와 세라젬 '마스터 V6'을 동시에 구매하면 할인을 적용한다.

이밖에 △온라인 100대 한정으로 '마스터 V4', '파우제 M2'를 499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착한 결합 패키지' △전자랜드 쿠쿠·세라젬 20만원 결합 할인 △CJ홈쇼핑 세라젬 주간 스페인산 러그 증정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신 척추의료기기인 '마스터 V7 메디테크'를 구매하면 '세라봇S', '세라젬 홈킷' 등을 제공하는 기존 프로모션 역시 오는 21일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세라젬 관계자는 "부모님과 은사 등 선물 수요가 증가하는 5월을 맞아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