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어린이날을 맞아 '초통령' 뽀로로와 함께했다.
더보이즈는 5일 낮 12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뽀롱뽀롱 뽀로로'와 함께 하는 어린이날 스페셜 앨범 '바나나차차'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발표했다.
더보이즈와 뽀로로가 협력한 20주년 프로젝트 곡 '바나나차차'는 5월5일 어린이날을 맞아 발표되는 스페셜 앨범으로, 2019년 발표된 원곡을 더보이즈가 새롭게 가창한 버전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고 발음이 예쁜 '바나나'를 사랑과 애교를 가득 담아 온 가족과 함께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이 곡은 2023년 더보이즈의 에너지 넘치는 보컬과 만나 재탄생됐다.
더보이즈는 지난 4월 뽀로로 20주년 프로젝트 곡 '놀자(Nolza)'를 깜짝 발표, 국민 애니메이션과의 신선한 협업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바나나차차' 뮤직비디오에는 바나나색 스쿨버스를 타고 여행을 떠나는 더보이즈 멤버들의 동심 가득한 모습이 담겼다. 바나나에 미끄러지는 모습을 옮긴 장난기 가득한 포인트 안무는 '바나나차차'의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만나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더보이즈와 뽀로로가 함께한 '바나나차차'는 5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으며, 원더케이, 뽀로로, 뽀요뮤직 등 유튜브 계정에서 관련 음원과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19~21일 총 3일간, 서울 송파구 KSPO 돔(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두 번째 월드 투어 '제너레이션'(ZENERATION)을 개최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