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동해서 규모 2.5 지진…"인근 지역 지진동 느낄 수 있어"
(서울=뉴스1) 송상현 기자 = 강원도 동해상에서 규모 2.5의 지진이 발생했다.
기상청은 이날 오후 7시51분쯤 강원 동해시 남남동쪽 4㎞ 해역에서 규모 2.5의 지진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진앙은 북위 37.49도, 동경 129.13도이며 지진 발생 깊이는 17㎞이다.
기상청은 "지진 발생 인근 지역은 지진동을 느낄 수 있다"며 "안전에 유의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