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대전 코레일 유도단 '청풍기 전국대회'서 금메달 2개 획득

뉴스1

입력 2023.05.10 16:11

수정 2023.05.10 16:11

'제14회 청풍기 전국 유도대회'에서 금메달 2개를 목에 건 대전 코레일 유도단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전시체육회 제공)/뉴스1
'제14회 청풍기 전국 유도대회'에서 금메달 2개를 목에 건 대전 코레일 유도단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전시체육회 제공)/뉴스1


(대전=뉴스1) 김기태 기자 = 대전 코레일 유도단이 '제14회 청풍기 전국 유도대회'에 출전해 금메달 2개를 획득했다.

10일 대전시체육회에 따르면 지난 5~9일 청주대학교 석우문화체육관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서 김진석(-60kg)과 김이현(100kg 이상)이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이승찬 대전시체육회장은 “올해 국제대회(항저우AG, 청두U대회)에 대전 선수들이 많이 선발돼 대전 체육의 위상을 드높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