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인터넷/SNS

아프리카TV, 최초 자동차 라이브 커머스.. '그랜저 GN7 하이브리드' 판매

구자윤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5.12 09:09

수정 2023.05.12 09:09

관련종목▶

아프리카TV, 최초 자동차 라이브 커머스.. '그랜저 GN7 하이브리드' 판매

아프리카TV 최초로 자동차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아프리카TV는 오는 14일 오후 10시 30분부터 아프리카TV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 ‘샵프리카’에서 현대자동차의 베스트셀러 ‘그랜저 GN7 하이브리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현대 그랜저 하이브리드의 최상위 트림 ‘캘리그라피’ 모델이 판매된다. 국내 고급차 소비자들 취향을 고려해 △블랙 잉크 △파노라마 선루프 △하이테크 패키지 등 모든 옵션이 적용됐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에서 50대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며 구입 시 출고 대기 없이 곧바로(2일 이내) 차량을 받아 볼 수 있다.

진행자로는 BJ(1인 미디어 진행자) 양팡과 자동차 리뷰어 미디어오토 장진택이 참여한다.
판매하는 실차를 유저 눈앞에서 직접 소개하며 차량 구매자에게 애플워치 또는 에어팟 프로 2세대를 증정하는 차량 출고 이벤트 또한 예정돼 있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로 판매하는 상품은 라이브 스트리밍 중 화면에 표시된 ‘애드벌룬’ 배너를 통해 손쉽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화면에 표시된 ‘애드벌룬’ 버튼을 클릭하고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상담을 통해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고 아프리카TV 측은 설명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