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태쁘 예쁘게 봐주란" 김태희, 남편 비 선물한 커피차에 '행복' [N샷]

김태희 인스타그램
김태희 인스타그램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김태희가 남편 비(정지훈)가 보낸 커피차에 행복해했다.

김태희는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 겨울 내내 '주란'으로 살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던 기억이 새록새록"이라며 "처음으로 경험한 사전제작은 추억을 이렇게 다시 꺼내보게 돼 좋다"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들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김태희는 지니 TV 오리지널 '마당이 있는 집' 촬영 현장에서 커피차 선물을 받고 기뻐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남편 비는 "우리 태쁘 예쁘게 봐 주란!"이라는, 김태희의 애칭인 '태쁘'와 드라마 속 이름 '주란'을 활용한 센스 넘치는 플래카드가 적힌 커피차를 보내 아내를 기쁘게 했다. 이에 김태희는 커피차 앞에서 손을 가리고 행복하게 웃는 모습으로 화답해 눈길을끈다.


한편 '마당이 있는 집'은 동명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뒷마당에서 나는 수상한 냄새로 인해 완전히 다른 삶을 살던 두 여자가 만나 벌어지는 서스펜스 스릴러다. 오는 6월1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극 중 김태희는 완벽한 집에서 그림 같은 일상을 살다, 뒷마당의 시체 냄새로 인해 혼란에 빠지는 주란 역을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