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달 말까지 모든 온·오프 채널 진행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여름을 맞아 이번달 31일까지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무료 배송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및 애플리케이션(앱), 전화 또는 채팅을 통한 원격 주문 서비스 '헤이오더(Hej Order)' 등 이케아의 모든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진행한다. 홈퍼니싱 제품 50만원 이상 구매 시 배송 서비스를 무료(제주도 제외)로 제공한다.
이케아는 집을 더욱 편안한 공간으로 만들 수 있도록 공간 활용도를 높이는 합리적인 가격의 수납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투피오르드(TUFJORD) 수납침대 ▲비할스(VIHALS) 수납 시리즈 ▲물리그(MULIG) 옷걸이행거 ▲스쿠브(SKUBB) 수납박스 등이 있다.
손쉬운 정리 정돈을 돕는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제품 추천, 시스템 가구 조합, 가구 배치 등을 제안하는 '구매 상담 서비스', 간단한 홈 스타일링부터 리모델링까지 유연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를 이용하면 1대1 맞춤형 상담을 통해 꿈꾸던 공간을 꾸밀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mymmnr@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