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연예일반

'택배기사' 송승헌 "김우빈 인간미 없어…너무 완벽하다" [N인터뷰]②

뉴스1

입력 2023.05.18 14:19

수정 2023.05.18 14:19

송승헌/넷플릭스 제공
송승헌/넷플릭스 제공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배우 송승헌이 "인간미가 없다"면서 '택배기사'에서 함께 한 후배 배우 김우빈의 인성을 칭찬했다.

송승헌은 18일 오전 화상으로 진행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택배기사'(감독 조의석) 관련 뉴스1과의 인터뷰에서 '옆에서 본 김우빈은 어땠느냐'는 질문에 "우선 너무 인간미가 없다, 뭐라고 할까 너무 완벽했다"고 답했다.

이어 송승헌은 "사실 조의석 감독님에게 '마스터'를 촬영하면서 들었다, (김)우빈이라는 친구를 내가 본 적은 없었는데 (조의석 감독이)너무 괜찮다는거다, '그래? 그런가보다' 했다, 현장에서 처음 만나기 전에 김우빈을 만난 적이 있다, 식당을 갔는데 인사를 하러 왔더라, 제가 어느 식당에 있었는데 인사를 하러 온 거다, 조의석 감독님께 말씀 많이 듣고 선배님 얘기 많이 들었다고 했다, 굉장히 예의가 바르더라"고 김우빈과의 첫 만남을 떠올렸다.

또한 송승헌은 "인성, 됨됨이가 괜찮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다, 주변에서 사실 배우로서가 아니어도 사람으로서도 좋은 얘기를 듣기 쉽지 않다, (김)우빈이에 대해서는 나쁜 얘기를 들어본 적이 없다"면서 "현장에서 만났는데 너무 남자답고 기본적으로 너무 멋진 놈이었다, 인간적으로 너무 성실하고 바르고 혹시 저 친구가 가식인가 할 정도로 너무 괜찮더라"라고 김우빈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너무나 일관되고 정말 괜찮은 친구구나, 부족한 게 뭘까, 느끼면서 촬영하고 할 때마다 '선배님 너무 수고하셨다고 하더라, 배우를 떠나 인간적으로 괜찮은 후배가 생겨 좋았다"고 덧붙였다.

'택배기사'는 극심한 대기 오염으로 산소호흡기 없이는 살 수 없는 미래의 한반도를 배경으로 전설의 택배기사 5-8과 난민 사월이 새로운 세상을 지배하는 천명그룹에 맞서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일단 뛰어' '마스터'를 연출한 조의석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했다.

송승헌은 극중 천명그룹의 유일한 후계자 류석을 연기했다.


한편 '택배기사'는 지난 12일 공개됐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