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TV·방송

'비밀의 여자' 임혁, 이채영-한기웅 결혼 허락 후 눈물…신고은에 사과

뉴스1

입력 2023.05.26 19:57

수정 2023.05.26 19:57

KBS 2TV '비밀의 여자' 캡처
KBS 2TV '비밀의 여자'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비밀의 여자' 임혁이 이채영과 한기웅의 결혼을 허락하고, 신고은을 향한 미안함에 눈물을 흘렸다.

26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극본 이정대/연출 신창석)에서는 주애라(이채영 분)와의 결혼을 결심하는 남유진(한기웅 분)의 모습이 담겼다.

남유진은 자신을 구하려다 다치고, 기억을 잃은 주애라에 책임감을 느꼈고, 결국 결혼을 결심했다. 이에 차영란(김예령 분)이 길길이 날뛰며 반대했지만, 남만중(임혁 분)이 남유진과 주애라의 결혼을 허락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남유진과 주애라의 결혼이 못마땅한 차영란은 윤길자(방은희 분)를 찾아가 소식을 전하며 "혹시 아버님이 이혼에 대해서 이야기하시면 절대 안 된다고 반대하셔야 한다"라고 당부했다.

그시각, 남만중은 누워있는 정겨울을 찾아가 손을 잡고 안타까워하며 "널 끝까지 내 곁에 두어야 하는 건데, 미안하구나 겨울아"라고 눈물을 흘렸다.


한편,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는 남편과 내연녀로 인해 시력을 잃고 '락트-인 증후군(의식이 있는 전신 마비)'에 빠지게 된 여자가 모든 것을 가진 상속녀와 엮이게 되면서 자신을 둘러싼 진실을 밝히고 처절한 복수를 통해 사랑과 정의를 찾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