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연예일반

이찬원, 성격 풀이 결과 "제일 이목을 끄는 사람"

뉴시스

입력 2023.05.27 01:33

수정 2023.05.27 01:33

[서울=뉴시스] JTBC '톡파원 25시'. 23.05.26. (사진=JTBC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JTBC '톡파원 25시'. 23.05.26. (사진=JTBC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오는 29일(월) 방송될 JTBC ‘톡파원 25시’(연출 홍상훈)에서는 ‘세계의 축제’ 태국, 이탈리아 편부터 슬로베니아 랜선 여행까지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톡파원 25시'에서 태국, 이탈리아 편부터 슬로베니아 랜선 여행을 다녀온다.

29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JTBC '톡파원 25시'에는 각종 국가의 랜선 여행이 준비된다. 먼저 태국 톡(TALK)파원은 태국의 설날이자 최대 명절 송끄란 기간을 맞아 '송끄란 축제'가 크게 열리는 태국 동부 최대 휴양지 파타야로 떠난다. 파타야 대표 사원 진리의 성전에서는 태국 톡파원이 생일에 따른 성격 풀이에 나선다. 성격 풀이에서 MC 이찬원은 '제일 이목을 끄는 사람', MC 전현무는 '트민남(트렌드에 민감한 남자)'이라는 결과가 나와 웃음을 안긴다.


또한 태국 톡파원은 송끄란 기간에만 먹을 수 있는 태국 전통 음식 카오, 모래 작품을 만드는 방식으로 공덕을 쌓는 '방센 모래 조각 대회'를 소개한다.

특히 4년 만에 열린 '송끄란 물 축제' 현장에서는 거리에 들어서자마자 물세례가 쏟아져 축제의 열기와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다 함께 물을 맞고 뿌리며 액운을 흘려보내는 것으로 시원하고 즐겁게 태국 랜선 여행을 마무리한다.

다음으로 이탈리아 톡파원은 에트루리아인의 고대 공동묘지로 실제 마을처럼 만들어진 '죽은 자들의 도시' 네크로폴리 델라 반디타차를 방문한다. 이어 이탈리아 사람들의 국민 식재료 '아티초크 축제' 현장으로 향한 톡파원은 다양한 아티초크 요리를 소개한다.
70년이 넘는 긴 역사를 자랑하는 라디스폴리의 '아티초크 축제'는 3년 만에 개최된 만큼 분위기가 더욱 뜨겁다.

'나 줘 나 줘' 코너에서는 아티초크 요리를 맛보는 시간을 가진다.
아티초크의 매력에 빠진 이찬원은 멘트도 잊고 먹방에만 몰입하는가 하면, MC 전현무와 아티초크를 마이크처럼 손에 들고 '풍등’' 한 소절을 부른다고. MC 양세찬은 아티초크를 주머니 가득 챙겨가는 모습을 보여 재미를 더했다는 후문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