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연예일반

이영지, 나영석 PD와 발트해 여행 확정

뉴시스

입력 2023.05.27 13:15

수정 2023.05.27 13:15

[서울=뉴시스] '뿅뿅 지구오락실2'. 2023.05.27. (사진=tvN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뿅뿅 지구오락실2'. 2023.05.27. (사진=tvN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윤진 기자 = 이영지가 나영석 PD와 함께 발트해 여행을 예고했다.

지난 26일(금) 방송된 tvN ‘뿅뿅 지구오락실2(연출 나영석, 박현용)’ 3회에서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은 이른 시간에 일어나 시상식 놀이를 하는가 하면 춤추고 노래하며 촬영이 시작될 10시를 기다렸다.

단체전으로 진행된 아침 조식 미션 '3D 숨은그림찾기'에서는 미션 시간 내에 모든 물건을 찾지 못해 남은 물건 다섯 개를 두고 펼쳐진 개인전에서 이은지가 베란다에서 밀가루를 찾아냈다. 안유진이 삼각자를, 미미가 매직을 찾아낸 가운데 내내 카메라를 들고 따라다니던 제작진의 등에서 이영지가 옷걸이를 발견했다. 오로지 밀가루에만 관심이 있던 이은지는 난간 위에서 밀가루 검거에 성공, 네 사람 모두 조식을 먹을 수 있었다.

특히 전통 핀란드식 사우나와 온수풀을 즐기던 이들은 문제를 맞히면 간식을 얻는 매점으로 향했다.
이은지, 미미, 이영지는 원하는 간식을 손에 넣었으나 미미는 계속해서 실패했다. 게다가 실패 시 레몬과 감초 사탕 중 하나만 골라 먹으면 되는 벌칙에서 감초 사탕을 선택했다가 그 강력한 맛을 지우기 위해 레몬까지 먹어 자발적으로 두 가지 벌칙을 수행, 깨알 웃음을 자아냈다.

버틴 시간으로 등수를 매겨 자유 시간에 쓸 용돈이 차등 지급되는 좀비 게임에서는 이영지가 독보적인 구멍에 등극해 폭소를 유발했다.
13분 35초를 기록하며 1등을 거머쥔 안유진이 백 유로, 2등 미미가 오십 유로, 3등 이은지가 삼십 유로를 가져갔다. 4등 이영지는 나영석 PD와 함께하는 발트해 여행이 확정, 범상치 않은 여행기를 기대케 했다.


한편 다음 회에서는 핀란드 대표 간식이 걸린 음악 퀴즈부터 오답이 난무하는 인물퀴즈까지 유쾌한 에피소드로 찾아올 것을 예고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telemovi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