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기사는 언론사의 사정으로 삭제되었습니다.

연예 TV·방송

김선영 "가슴 너무 커서 어깨가 아파"…솔직함에 男 출연진 '당황'

뉴스1

입력 2023.05.31 20:51

수정 2023.06.01 11:20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캡처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김선영이 솔직 토크로 남자 출연진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3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배우 김선영이 게스트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이 자리에서 김선영은 개그맨 정형돈을 향해 "실물이 정말 귀여우시다. 진짜 아기 같으시다. 실제로 보니까 정말 귀엽다"라며 극찬했다. 그러자 MC 송은이가 김선영을 바라보며 "실물이 예쁘다"라고 칭찬을 이어갔다.


이에 이윤지가 거들었다. "언니를 처음 봤을 때 깜짝 놀랐다. 저기 멀리서 걸어 오는데 실제로 보면 얼굴이 진짜 작지 않냐"라면서 첫 만남을 회상했다. 김선영은 "어깨가 넓어서 얼굴이 작아보이는 것"이라며 민망해 했다.

김선영은 갑자기 "그런데 저 몸무게 60kg 넘는데"라고 깜짝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MC 김숙은 "여기 안 넘는 사람이 어디 있어~"라면서 "평소 몸 관리를 엄청 열심히 한다던데"라고 물었다.

이에 대해 김선영은 "필라테스 한다. 어깨 오십견 때문에 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운동을 안 하면 안될 정도로 어깨가 안 좋다는 말에 송은이가 "그렇게 안 좋은 이유가 뭐냐"라고 물어봤다.

그러자 김선영은 "가슴이 너무 커서 예전부터 어깨를 말고 다녔다"라고 알렸다.
그의 '노 필터(여과지)' 토크에 김종국, 정형돈 등 남자 출연진들이 당황해 웃음을 자아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