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SK매직이 정수기 성수기인 여름을 앞두고 정수기 신제품을 선보였다.
SK매직이 '스스로 플러스 직수 정수기' 출시와 함께 렌털료 할인 등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스스로 플러스 직수 정수기는 'CES 혁신상'을 비롯해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최고 등급인 '3스타'를 획득한 '스스로 직수 정수기'에서 한 단계 진화한 모델이다. 정수된 물을 담아 보관하는 탱크 방식이 아닌, 정수된 물을 바로 제공하는 직수형 정수기로 냉·온·정수와 함께 100℃ 고온수까지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물이 흐르는 모든 유로를 플라스틱 재질이 아닌 오염과 부식, 세균에 강한 '올 스테인리스 직수관'을 적용해 뜨거운 고온수도 환경호르몬 등 유해물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자동 살균 기능을 통해 정수기 스스로 깨끗하고 위생적인 상태를 유지한다. 이는 전해수 자동 살균 기능인 '직수관 전해수 케어'가 5일마다 주기적으로 직수관에 전해수를 주입해 자동 살균하는 방식이다.
또한 '코크 자외선(UV) 케어' 기능을 통해 오염되기 쉬운 코크도 2시간에 한 번 99% UV 살균을 한다. 사용자 필요에 따라 버튼 하나로 언제든 추가 살균도 가능하다. 여기에 '자동배수 유로 순환 케어' 시스템으로 3시간 동안 취수가 없으면 유로에 있는 모든 물을 자동으로 배수한다.
정수기 핵심인 필터는 복합 블록 카본과 나노테크PAC 필터 2종을 탑재했다. 6단계 필터링 시스템을 적용해 물맛과 몸에 좋은 미네랄은 살리고, 물 속 유해한 박테리아, 바이러스 등은 제거해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한편, SK매직은 6월 한 달 간 스스로 플러스 직수 정수기를 계약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렌털료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근 1년 내 결혼 또는 출산한 가구엔 렌털료 5개월 면제를 추가로 적용한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