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나트리스, '무한돌파삼국지 리버스' 대규모 업데이트로 '각성의 조운' 선봬

뉴스1

입력 2023.06.01 16:19

수정 2023.06.01 16:19

이미지 제공 = 나트리스
이미지 제공 = 나트리스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메타버스 플랫폼 및 게임 전문 개발 기업 나트리스는 모바일게임 '무한돌파삼국지 리버스'(Hero Blaze Three Kingdoms)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무장 '각성의 조운'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캐릭터는 7성(등급) 관통형 공격무장으로, 뛰어난 전투력을 자랑한다. 이 무장은 캡슐코인으로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는데, 이를 통해 유저들은 전략적으로 무장을 구성하고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약 8개월만에 '각성의 조비'도 다시 만날 수 있게 됐다. 유저들은 이전에 인기를 끌었던 '각성의 조비'와 함께 전투를 펼칠 기회를 얻게 됐다.



또 이번 업데이트로 함께 시작되는 것은 무돌패스 시즌4이다. 무돌패스 시즌4에 참여하는 유저들은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한당'의 무장 스킨도 획득할 수 있다. 이로써 유저들은 새로운 시즌을 즐기며 더욱 다채로운 게임 경험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주유의 한정사건, 주유의 깜짝변신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게임 내에서 더욱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나트리스 관계자는 "이용자들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무장과 이벤트를 기대할 수 있다"고 자신감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