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ERP DB 전환 궁금증 해소한다

김만기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6.09 08:56

수정 2023.06.09 08:56

코오롱베니트, 14~15일 '성공적인 ERP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전략' 웨비나
ERP DB 전환 궁금증 해소한다


[파이낸셜뉴스] 코오롱베니트가 14~15일 양일간 '성공적인 전사적자원관리(ERP)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전략'을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

정주영 코오롱베니트 상무는 "SAP S/4HANA는 데이터 압축률과 관리 효율성이 높은 HANA 데이터베이스를 장착해 차세대 ERP와 디지털 전환(DX)을 준비하는 기업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구체적인 전략과 실제 사례들을 통해 기업 내 DX 관련 실무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해 줄 계획"이라고 9일 말했다.

코오롱베니트는 이번 웨비나에서 국내 대기업 SAP S/4HANA 컨버전 사례와 데이터 아카이빙 솔루션, AI 테스트 자동화 솔루션 등을 소개한다. 또 차세대 ERP 도입 기업의 주요 궁금증을 해결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인사관리에 대한 중요성과 관심 확대에 맞춰 인적자원(HR) 클라우드 솔루션 도입방안도 소개한다.

첫째 날인 14일에는 코오롱베니트 정주영 상무가 '성공적인 ERP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전략'을 주제로 한 키노트에서 차세대 ERP 도입 필요성과 구축 전략을 발표한다.
이어 코오롱베니트 강정희 수석이 최근 프로젝트 수행 경험을 바탕으로 'SAP S/4HANA 프라이빗 클라우드 에디션(PCE) 환경으로의 전환 방안'을 설명한다.

또한 데이터 아카이빙 솔루션 기업 오픈텍스트 전욱진 위원과 AI기반 테스트 자동화 솔루션 기업 트라이센티스 서보희 대표가 SAP S/4HANA에 최적화된 자체 솔루션을 각각 소개한다.

15일에는 HR 솔루션을 주제로 웨비나가 진행된다. 먼저 SAP 코리아 이준희 시니어 스페셜리스트가 SAP ERP 기반의 HR 클라우드 솔루션 석세스팩터스에 대한 소개와 질의응답을 진행한다.
코오롱베니트 최하늘 책임은 HR 클라우드 솔루션 도입 시나리오와 실제 고객 운영 사례를 공유한다.

monarch@fnnews.com 김만기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