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7월 DDP서 컬리 푸드 축제 열린다..얼리버드 티켓 어디서?

이환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6.13 15:22

수정 2023.06.13 15:22

[파이낸셜뉴스]
7월 DDP서 컬리 푸드 축제 열린다..얼리버드 티켓 어디서?

컬리는 오는 7월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 1,2관에서 '2023 컬리 푸드 페스타'를 열고 간편식, 신선식품 등 총 130여개 식음 브랜드가 참가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7월 6일부터 9일까지 열리는 행사로 부스 별로 시식, 현장 판매, 샘플 및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컬리가 오프라인 축제를 진행하는 것은 사업 시작 후 이번이 처음이다.

행사장은 크게 3가지 영역으로 나뉜다. ‘컬리 베스트 존’에는 CJ, 매일, 풀무원, 프릳츠, 삼진어묵, 벨지오이오소 등 그간 컬리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온 53개 브랜드 파트너사의 부스가 마련된다.


‘컬리 온리 존’은 블루보틀, 목란, 포비베이글, 우드앤브릭, 그릭데이 등 컬리에서만 만날 수 있는 32개 파트너사 부스로 구성된다. ‘컬리 브랜드 존’에서는 KF365, 컬리스 등 자체 브랜드 상품은 물론 ‘희소가치 프로젝트’, ‘취향 찾기 세트’ 등 푸드 비즈니스에 대한 컬리의 비전과 철학이 담긴 기획을 만날 수 있다. 현장 입장객들에겐 2만 명 선착순으로 한정판 컬리 퍼플 리유저블 백을 제공한다.

페스타 기간 중인 6~8일 DDP에서 한국 푸드 비즈니스의 미래를 짚어보는 ‘2023 컬리 푸드 컨퍼런스’도 개최한다. 첫째 날에는 푸드 비즈니스 혁신의 현장을, 둘째 날에는 향후 3년을 이끌 비즈니스 트렌드를 조명한다.
셋째 날에는 샐러드판다·미자언니네 등 컬리와 함께 동반성장해 온 파트너사들의 생생한 스토리가 펼쳐진다.

페스타와 컨퍼런스 티켓은 현재 컬리 앱에서 각각 35%, 40% 할인된 얼리버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컨퍼런스 티켓 구매자는 ‘컬리 푸드 페스타’를 무료 관람할 수 있으며, 원할 경우 컬리 MD와 1대 1 상담 기회도 주어진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