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인터넷/SNS

카카오, 카톡 쇼핑하기 상반기 결산 프로모션 연다

임수빈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6.20 10:00

수정 2023.06.20 10:00

카카오쇼핑라이브도 ‘뷰티 위크’ 진행
카카오 쇼핑 상반기 결산 프로모션 관련 이미지. 카카오 제공
카카오 쇼핑 상반기 결산 프로모션 관련 이미지. 카카오 제공

[파이낸셜뉴스] 카카오의 커머스 사내독립기업(CIC)이 운영하는 카카오톡 쇼핑하기와 카카오쇼핑라이브가 오는 25일까지 '쇼핑키워드 상반기 결산' 프로모션과 '뷰티 위크' 기획전을 연다고 20일 밝혔다.

'쇼핑키워드 상반기 결산'은 CJ제일제당, 인터파크투어, 삼성전자 등 상반기에 인기 있던 카테고리별 베스트 브랜드 및 상품을 최대 93%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프로모션이다. 25일까지 매일 오후 5시 쇼핑키워드별 특가 기획전을 오픈한다.

추가 할인 및 적립 혜택도 마련됐다. 기획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10% 또는 2만원 할인 쿠폰을 매일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한 카카오페이 머니로 4만원 이상 결제 시 2000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쇼핑라이브는 25일까지 뷰티 위크를 연다.
뷰티 카테고리 인기 브랜드 28개를 대상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마녀공장, 더바디샵, 스킨푸드, 닥터포헤어 등 기초 및 색조메이크업, 헤어∙바디케어 등 상품이 준비됐다.


카카오 커머스CIC 관계자는 "올 상반기 카카오톡 쇼핑하기와 카카오쇼핑라이브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 상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다양한 혜택이 더해진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쇼핑을 즐기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soup@fnnews.com 임수빈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