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일반

커넥트밸류, 인적자원개발 대상 교육기관 부문 ‘2년 연속 수상’

김경아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6.22 09:30

수정 2023.06.22 09:30

커넥트밸류, 인적자원개발 대상 교육기관 부문 ‘2년 연속 수상’

[파이낸셜뉴스] 커넥트밸류가 인적자원개발 대상에서 2년 연속 교육기관 부분 대상을 수상해 인재 육성 역량을 인정받았다.

22일 기업교육 분야 에듀테크 대표기업 커넥트밸류에 따르면 이 기업은 한국HRD협회가 주최하는 ‘2023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에서 교육기관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은 1995년에 제정돼 국내 인적자원개발 분야의 발전과 저변확대, 교육 문화의 창달 등에 기여한 공공기관과 기업, 교육기관, 강사 등에게 수여하는 해당 분야 최고 권위의 상으로 알려졌다.

인적자원개발 종합대상에는 근로복지공단이 7년 연속, 수자원공사가 3년 연속 수상했고 KB국민은행과 하나은행 등 유수기관을 비롯해 교육기관으로는 커넥트밸류가 최초로 2년 연속 수상했다.

커넥트밸류는 인적자원개발에 대한 높은 헌신과 연구 노력을 바탕으로 창의적이고 결과 중심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영을 통해 조직 전문 인재 육성과 국가 산업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한 성과를 인정받아 교육기관 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커넥트밸류 양용훈 대표는 “에듀테크 기반 HRD 컨설팅과 AI 러닝 큐레이션 솔루션 등을 위해 오랜 시간 집중했던 노력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자사 솔루션은 개인 맞춤학습을 고도화가 가능해 에듀테크 분야에서 더 큰 성장세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이 회사는 지난 14일에 열린 30주년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종합대회의 HRD 컨퍼런스에서 ‘세대 격차를 탈출하라! 게이미피케이션 조직활성화 사례’를 발표했다.
이날 교육 담당자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게이미피케이션을 활용한 팀빌딩 프로그램 등을 발표해 주목받았다.

kakim@fnnews.com 김경아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