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블록처럼 차곡차곡' 락앤락의 새로운 냉장고 정리템은?

강규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6.26 11:06

수정 2023.06.26 11:06

관련종목▶

락앤락이 26일 새롭게 출시한 ‘비스프리 모듈러 Plus+’. 락앤락 제공
락앤락이 26일 새롭게 출시한 ‘비스프리 모듈러 Plus+’. 락앤락 제공


[파이낸셜뉴스]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곡선형 디자인으로 안정적인 적층이 가능한 ‘비스프리 모듈러 Plus+’를 출시한다고 26일 전했다.

‘비스프리 모듈러 Plus+’는 기존 비스프리 모듈러의 장점인 모듈 시스템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냉장고 정리에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다. 블록처럼 차곡차곡 쌓을 수 있어 정리에 용이할 뿐만 아니라, 세련된 미드 블루 컬러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채택했다.

앞서 출시된 비스프리 모듈러는 6mm ‘히든캡’으로 안정적인 적층이 가능해 연간 100만 개 이상 판매된 바 있다. ‘비스프리 모듈러 Plus+는 이 히든캡을 부드러운 곡선형으로 업그레이드해 보다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며, 한 손으로 꺼내기 쉽게 디자인됐다. 흔들림이 없어 안정적으로 쌓을 수 있고, 뚜껑 날개는 일자로 깔끔하게 떨어져 용기끼리 서로 부딪히는 일이 적어 한층 보기 좋게 정리할 수 있다.


튼튼한 내구성과 위생적인 소재도 장점이다. 본체는 내열·내냉 기능이 뛰어난 트라이탄 소재를 사용해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2분 이내)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 색 배임, 냄새 배임도 적다. 유리처럼 투명하지만 깨지지 않으면서도 가벼운 무게로 손목에도 무리가 가지 않는다. 뚜껑은 사면 결착 구조로 강력한 밀폐력을 자랑하고, 분리형 실리콘 패킹으로 세척도 편리하다.

또한 260㎖ 직사각 용기부터 4.8ℓ 정사각 용기까지 총 12가지 종류로 구성해 용도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긴 채소류를 담을 수 있는 1.8ℓ 직사각 용기와 소용량 반찬류 4가지를 담을 수 있는 칸칸이 용기, 김치 등 무거운 식재료나 반찬을 담아도 들기 편한 핸들형 용기도 준비돼 있다.


락앤락 관계자는 “스테디셀러인 비스프리 모듈러의 장점인 모듈 시스템을 강화해 냉장고를 보다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리뉴얼했다”며 “기능성, 내구성, 디자인까지 두루 갖춰 세련된 키친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