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신용카드

'귀염뽀짝' 춘식이 주머니에 넣어 다니고 싶다면? 신한카드가 출시한 '이 카드' 주목하세요

김예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6.27 08:17

수정 2023.06.27 08:17

주중 요일별로 다양한 가맹점에서 5% 카카오페이포인트 적립 서비스 제공
OTT, 멤버십 서비스, 커피전문점에서도 10% 카카오페이포인트 적립 가능해
주말 이용시 월 최대 1만2000포인트 적립 서비스도 제공
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 제공

[파이낸셜뉴스] 신한카드는 카카오페이와 협업해 ‘카픽(KaPick)’ 카드의 첫 상품으로 ‘신한카드 카픽’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카픽’ 카드는 카카오페이가 ‘픽(Pick)’한 카드라는 뜻으로 카카오페이 ‘카드추천’ 서비스 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이다.

이번에 선보인 ‘신한카드 카픽’은 고객의 일상 속 다양한 결제 혜택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췄으며,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인 ‘춘식이’를 플레이트 디자인에 반영했다.

이 카드는 주중, 월간 서비스 영역에서 높은 적립률로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지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주중 서비스는 요일별로 서비스 대상 가맹점에서 1만원 이상 이용시, 이용금액의 5%를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요일별로 △월요일(음식업종) △화요일(배달앱 및 마켓컬리, 오늘의 집) △수요일(음식업종 및 CGV, 롯데시네마 등 온라인 영화예매) △목요일(배달앱 및 쿠팡, 11번가, G마켓), △금요일(음식업종 및 CGV, 롯데시네마 등 온라인 영화예매) 해당 가맹점에서 5% 포인트 적립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 전월 40만원 이상 이용시 1만 포인트, 전월 80만원 이상 이용시 2만 포인트, 전월 120만원 이용시 4만 포인트까지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적립이 가능하다.

주말에는 카카오페이에 이 카드를 등록해 이용하면 업종에 관계없이 1회 결제금액이 2만원 이상일 경우 3000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지급한다. 해당 서비스는 주 1회, 월 4회까지 혜택이 적용되며, 전월 40만원 이상 이용시 월 최대 1만 2천 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

월간 서비스는 OTT 및 멤버십 서비스, 커피전문점에서 이용금액의 10%를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적립해주는 방식이다.

서비스 대상 가맹점은 △OTT(넷플릭스, 티빙, 왓챠, 디즈니플러스) △멤버십 서비스(쿠팡 와우멤버십,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커피전문점(스타벅스)이며, 전월 40만원 이상 이용시 월 1만 포인트까지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적립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는 ‘신한카드 카픽’ 출시를 기념해 이용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근 6개월간 모든 신한 신용카드 이력이 없는 회원에 한하여 ‘신한카드 카픽’으로 이용시 최대 18만원을 캐시백해준다.


오는 7월 31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 제공되며, 기간 내 1인 1회에 한한다.

yesji@fnnews.com 김예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