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발맞춰 보험상품 및 서비스 혜택 개선할 것"

[파이낸셜뉴스] 악사손보(AXA손해보험)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3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다이렉트자동차보험 부문에서 8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는 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추천 의향과 소셜 데이터 상 브랜드 긍정 지수를 종합하여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기업에 수여하는 상이다.
악사손보 측은 이번 다이렉트자동차보험 부문 수상이 AXA다이렉트자동차보험 상품의 우수성, 고객 만족도 및 신뢰도 등 다양한 측면에서 지속적으로 소비자의 지지를 받고 있다는 점과 업계를 선도하는 종합손해보험사로서 입지를 강화했다는 점에서 그 의의가 있다고 설명했다.
악사손보는 앞서 국내 최초 다이렉트자동차보험을 출시하고, 업계 최초로 마일리지자동차보험을 출시한 바 있다.
이후 악사손보는 고물가, 고금리 등으로 인한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덜기 위해 지난 4월부터 AXA다이렉트자동차보험의 보험료를 1% 인하하기도 했다.
악사손보 관계자는 ″AXA손해보험은 국내 최초의 다이렉트자동차보험 보험사로 출발해 이제는 다양한 상품을 갖춘 종합손해보험사이자 고객 모두의 인생파트너로 발돋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발맞춰 보험상품 및 서비스 혜택을 개선해 나가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yesji@fnnews.com 김예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