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뷰티

두피 각질 세정 효과 인정받은 '블랙포레' 더블 솔트 두피 스케일러 출시

정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7.03 14:17

수정 2023.07.03 14:17

두피 각질 세정 효과 인정받은 '블랙포레' 더블 솔트 두피 스케일러 출시
[파이낸셜뉴스] 탈모 케어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BLACKFORET)에서 두피에 쌓인 노폐물을 깨끗하게 세정해 주는 '더블 솔트 두피 스케일러(사진)'를 출시했다.

3일 애경산업에 따르면 블랙포레 더블 솔트 두피 스케일러는 매일 샴푸해도 잘 세정 되지 않아 두피 남아 있는 노폐물의 딥 클렌징을 위해 주 2~3회 샴푸 전후 또는 샴푸 대신으로 사용하는 헤어 케어 제품이다. 두피에 직접 도포해 가볍게 문지른 후 미온수로 헹구어 내면 묵은 각질과 피지로 인해 답답하고 가려운 두피를 부드럽고 개운하게 클렌징 할 수 있다.

블랙포레 더블 솔트 두피 스케일러는 다양한 크기의 소금 알갱이가 샴푸로도 제거되지 않는 모공 속 미세한 피지까지 깔끔하게 세정해 준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두피 각질 세정 효과 40.44% 개선 및 두피 온도 5.0℃ 감소 효과를 확인받았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의 보고를 완료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화장품이다. 두피와 모발에 편안한 약산성 처방을 했으며 걱정 성분 18가지를 함유하지 않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두피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쿠팡과 블랙포레 직영몰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