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뷰티

쇼핑부터 육아팁까지 '궁중비책몰'에서 한번에 해결

정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7.03 14:15

수정 2023.07.03 14:15

쇼핑부터 육아팁까지 '궁중비책몰'에서 한번에 해결
[파이낸셜뉴스] 영유아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공식 자사몰 '궁중비책몰'을 새로 오픈한다. 고객들의 브랜드 접근성을 높이고,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서다.

3일 업계에 따르면 최근 온라인 커머스 채널을 거치지 않고 기업 자체 운영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자사몰의 인기가 부상하고 있다. 소비자 접점 및 제품 차별화를 위한 핵심 전략 수단으로 자사몰이 자리 잡고 있는 것.

궁중비책도 새로 선보이는 궁중비책몰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기능별, 사용자별, 피부 고민별로 카테고리를 분류하여 쇼핑 편의성을 강화한다. 브랜드 스토리, 바른 약속 등의 코너를 신설해 브랜드의 정체성도 전달할 계획이다. 특히 새로 개설된 궁비위키는 초보 부모들이 평소 궁금했던 육아 궁금증을 해결해 줄 수 있는 게시판으로 유용한 육아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궁중비책은 이번 자사몰 오픈을 기념해 궁중비책몰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궁중비책몰에 신규 가입한 36개월 미만 베이비맘 1000명에게는 아이 정보 입력 시 프리뮨 트라이얼 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예비맘 1000명에게는 벨리 케어 크림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프리뮨 모이스처 로션 첫 구매 시, 궁중비책 베스트 아이템인 프리뮨 샴푸&바스, 프리뮨 모이스처 크림, 프리뮨 레드 수딩 세럼 본품 3종을 증정한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