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힙하게' 한지민, 사이코메트리 수의사 변신…이민기와 유쾌한 케미

JTBC '힙하게'
JTBC '힙하게'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힙하게' 한지민, 이민기의 코믹한 만남이 공개됐다.

6일 JTBC 새 토일드라마 '힙하게'(극본 이남규, 오보현, 김다희/연출 김석윤, 최보윤) 측은 봉예분(한지민 분)과 문장열(이민기 분)의 만남을 담은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힙하게'는 범죄 없는 청정 농촌 마을 무진에서 우연히 생긴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된 성실한 오지라퍼 수의사와 서울 광수대 복귀를 위해 그녀의 능력이 필요한 욕망덩어리 엘리트 형사가 펼치는 코믹 수사 활극이다. 한지민, 이민기, 수호, 주민경, 김희원, 박혁권, 박성연, 이승준, 박노식, 양재성, 정이랑, 조민국 등이 출연한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은 "나 봉예분, 어느 날 갑자기 초능력이 생겼다"라는 비상한 초능력으로 한껏 들뜬 봉예분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된다. 만지기만 하면 동물이든 사람이든 과거가 보이는 초능력이 어쩌다 생긴 봉예분의 뿌듯하다 못해 비장한 표정에 이어 "다만 그게 엉덩이라는 것"이라는 대략 난감한 반전이 웃음을 배가한다.

급기야 어쩌다 약점이 잡힌 문장열의 덫에서 벗어나고자 야심찬 계획을 세운다. "오늘은 반드시 저 인간을 사이코메트리하겠어"라면서 동물병원을 찾은 문장열에게 조심스럽게 접근하는 봉예분. 손을 요란하게 풀고 그의 엉덩이를 향해 돌진하지만 주머니에 박힌 뾰족한 장신구에 혼쭐나고 만다. 봉예분이 아픈 걸 아는지 모르는지 천연덕스럽게 들썩이는 문장열과 손수건까지 입에 문 봉예분의 대비가 재미를 선사한다. 봉예분의 다이내믹한 표정에 더해진 '아프니까 초능력자다'라는 문구는 한지민, 이민기 콤비가 펼칠 코믹 수사 활극의 기대를 치솟게 한다.

한지민은 어쩌다 사이코메트리 초능력을 득템한 수의사 봉예분을 연기한다. 정 많고 오지랖도 넓은 봉예분은 열혈 형사 문장열에게 제대로 낚여 미스터리 사건을 해결해나간다.
이민기는 광수대에서 범죄 없는 농촌 마을로 좌천된 후 서울로 복귀하기 위해 분투하는 문장열을 맡았다. 봉예분의 범상치 않은 능력을 알게 된 후 함께 사건을 처리하던 중 연쇄살인사건에 휩쓸린다.

한편 '힙하게'는 오는 8월12일 오후 10시30분에 처음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