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넛 프랜차이즈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여름을 맞아 수영장과 여름 휴가를 연상시키는 도넛 등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신제품은 △수영장의 튜브 △아이스 버킷 △파인애플 등 여름을 대표하는 요소들을 떠올리는 모양이다. 이달 14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판매한다.
5종은 유니콘 튜브를 표현한 홀리 유니콘, 블루베리 스프레드와 크리스탈 슈가를 토핑해 상어 튜브를 표현한 샤이닝 샤크 등이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여름 시즌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달콤한 도넛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페어링 음료 ‘모히토 에이드’도 함께 운영한다.
오는 8월 25일까지 다양한 경품이 준비된 잇츠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잇츠 룰렛’ 이벤트는 크리스피크림 도넛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해 ‘여름엔 캐비지’ 더즌 또는 하프더즌 구매 후 영수증 하단의 QR코드를 통해 롯데잇츠 이벤트 페이지 접속 및 참여 가능하다.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와 함께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지금 캐리비안 베이에 방문하면 550미터를 자랑하는 유수풀에 떠다니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모형의 튜브와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며 “무더운 여름 크리스피크림 도넛과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 휴가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