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클린뷰티 '비비드로우', 기능성 앰플 등 3종 출시

강경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7.17 15:25

수정 2023.07.17 15:25

클린뷰티 '비비드로우', 기능성 앰플 등 3종 출시

[파이낸셜뉴스]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운영하는 기능성 클린뷰티 브랜드 '비비드로우'가 기능성 앰플 등 피부·두피에 도움을 주는 제품 3종을 출시한다.

17일 고운세상코스메틱에 따르면 이번 제품은 △애플 비니거 포어 슈링키 앰플 △나이아신 어니언 올 클리어 앰플 △쿨 라임 버블 샴푸 바 등 3종이다. 장기간 마스크를 착용하며 생긴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기능성 앰플 2종, 두피 관리에 도움을 주는 샴푸 바 1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애플 비니거 포어 슈링키 앰플은 피지와 블랙헤드 등으로 넓어진 모공에 슈링크 효과를 주는 기능성 앰플이다. 청사과로 만든 애플 사이다 비니거가 피지로 넓어진 가로 모공과 탄력 저하로 늘어난 세로 모공, 주름 따라 늘어진 사선 모공을 개선해 준다. 또한 파하 성분으로 뭉친 피지를 케어하고 고탄성 제형이 모공 타이트닝을 도와 피지와 모공을 관리할 수 있다.


나이아신 어니언 올 클리어 앰플은 일반 양파보다 풍부한 유효 성분을 가진 적양파 껍질부터 과육까지 앰플에 담아낸 제품이다. 나이아신아마이드 5%를 함유해 피부 잡티를 케어할 수 있다. 이외에도 알파알부틴, 비타민C 유도체 시너지로 톤 케어도 가능하다.

쿨 라임 버블 샴푸 바도 출시했다.
천연 향균제인 라임즙으로 만든 쿨 라임이 두피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해준다. 정수리 냄새 원인인 두피 열과 과도한 피지, 모공 막힘을 잡을 수 있는 리프레싱 샴푸 바로 두피 유분 세정과 두피 모공 청결 개선, 두피 온도 쿨링 등이 가능하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식물 유래 원료로 피부와 두피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3종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이 되는 제품과 함께 자연과 상생하는 지속가능한 뷰티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