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채용게시판]제주항공·풀무원식품·스킨푸드 등 채용

강경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7.22 17:42

수정 2023.07.22 17:42

커리어 매칭 플랫폼 사람인 추천
사람인 신촌 카페 전경. 사람인 제공.
사람인 신촌 카페 전경. 사람인 제공.

[파이낸셜뉴스] SK TNS와 제주항공, 스킨푸드 등이 인재 확보에 나섰다.

22일 커리어 매칭 플랫폼 사람인에 따르면 SK TNS와 제주항공, 한국오츠카제약, 풀무원식품, 스킨푸드 등이 인턴과 신입, 경력 사원 채용을 진행 중이다.

SK TNS는 전환형 인턴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통신·전자 △전기 △기계 △건축 △정보기술(IT) 등이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내년 2월 이전 졸업 예정자로 해당 모집 분야 관련 전공자, 오는 10월부터 정상 근무가 가능한 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공통적으로 해당 분야 기사 및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하고, 전기와 기계, 건축 분야는 외국어 성적 우수자, IT 분야는 마이크로소프트 파워 플랫폼 경험자, IT 블로그 운영자 등을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 △역량 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 △인턴 입사 △정규직 전환 심사 △정규직 전환 순이다. 6주 인턴 프로그램 수행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 가능 여부를 검토한다. 오는 30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제주항공이 신입 객실 승무원을 채용한다. 공인 어학 성적을 보유한 자면 학력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단, 졸업예정자는 내년 2월까지 졸업하는 자에 한한다. 공인 어학 성적은 토익 600점 이상, 토익 스피킹 IM1 이상, 오픽 IM1 이상 중 하나의 성적을 보유해야 한다. 외국어 회화 능통자는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 △온라인 인성 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 △3차 면접 △신체 검사 △최종 합격 순이다. 인턴 기간은 최대 2년이며, 해당 기간 종료 전 심사를 거쳐 정규직 전환 및 계약 연장 여부를 결정한다. 오는 24일 오전 11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한국오츠카제약이 병원 영업 채용연계형 인턴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 학사 이상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오는 9월 이후 입사 및 근무가 가능한 자, 졸업 예정자는 인턴 합격 후 즉시 출근 가능한 자면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외국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 △온라인 인·적성 검사 및 1차 면접 △2차 면접 △채용 검진 △인턴 합격 △인턴 근무(3개월) △3차 임원 면접 △최종 합격(정규직 전환) 순이다. 인턴 기간 중 평가 우수자에 한해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오는 30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풀무원식품이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영업 △마케팅이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면 전공과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다. 외국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 △인공지능(AI) 면접 △면접 △최종 입사 순이다. 오는 2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스킨푸드가 해외영업 인턴 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로 비즈니스 영어 능통자면 지원할 수 있다. 해당 직무 경험이 있는 자는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최종 합격 순이다. 계약 만료 시 평가 절차를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 여부가 결정된다.
오는 30일까지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으로 지원할 수 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