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특별한 경험, 아웃백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오픈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7.26 11:39

수정 2023.07.26 11:39

[파이낸셜뉴스]
특별한 경험, 아웃백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오픈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를 운영하는 bhc그룹은 오는 8월부터 '아웃벡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아웃백 쿠킹클래스는 오는 8월부터 잠실에 위치한 bhc그룹 통합 R&D 센터 내 쿠킹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통합 R&D 센터 최초의 고객 참여 프로그램이다.

아웃백 쿠킹클래스는 10여년 경력의 아웃백 셰프팀이 총출동하여 강사로 나서며, 성인클래스과 키즈클래스를 이원화하여 운영한다.

다음달 4일 첫 시작을 앞둔 성인클래스에서는 소고기와 스테이크에 대한 기본적인 이론교육을 시작으로 아웃백 전문 셰프들이 다년간 축적된 스테이크 쿠킹 노하우를 전수 받는 기회가 주어진다.

여름에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콜드 파스타 만들기도 함께 진행한다.

이어 18일에는 키즈클래스를 진행하며 어른과 아이와 함께 한 팀이 되어 진행한다. 참석 가능한 아이의 연령대는 6세에서 초등학생까지다. 불과 칼을 쓰지 않고 안전하게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본 클래스에서는 콜드 파스타와 캐릭터 쿠키 및 컵케이크 만들기를 체험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클래스에서 직접 조리한 음식들을 담아 갈 수 있는 보냉백과 케이크 상자, 그리고 쿠킹클래스 수료증을 제공한다.

아웃백 쿠킹클래스는 공식 멤버십 부메랑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쿠킹클래스 등록을 원하는 고객은 우선 부메랑 멤버십 가입 후 응모할 수 있다.

아웃백 쿠킹클래스는 오는 8월 4일(성인클래스)과 8월 18일(키즈클래스) 각각 시작으로 매월 2회 진행된다.
신청기한은 이달 24일부터 30일까지며 당첨자는 31일 개별 안내된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