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패션

해외로 떠나는 휴가족에 쇼핑·휴가비 지원...에이블리, 기획전 연다

정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7.31 09:02

수정 2023.07.31 09:02

해외로 떠나는 휴가족에 쇼핑·휴가비 지원...에이블리, 기획전 연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본격 휴가 시즌을 맞아 오는 8월 7일까지 '쇼핑트립' 기획전을 실시한다. 엔데믹 이후 첫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해외여행에 활용하기 좋은 패션, 뷰티, 라이프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쇼핑할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다.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총 6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모든 회원에게 제공하며, 기획전 기간 동안 매일 추첨을 통해 쇼핑지원금 5만 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 31일 에이블리를 운영하는 에이블리코퍼레이션에 따르면 7월 1일~23일 에이블리 검색 데이터 분석 결과 '베트남' 검색량은 전년 동기 대비 550% 증가했으며, '필리핀'(380%), '태국'(315%), '일본'(220%)도 많이 검색됐다. '베트남 동지갑'(26배, 2,500%), 전압 변환기를 의미하는 '돼지코'(1,250%), '동전 지갑'(115%) 등 여행지별 맞춤 상품에 대한 검색도 늘었다. 단순 '휴양지룩', '비치웨어' 등을 넘어 개인의 여행 취향에 맞는 해외 국가와 관련 상품을 연계 검색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에 에이블리는 쿠폰 등 할인과 함께 통해 쇼핑과 여행의 즐거움을 모두 만끽할 수 있도록 여행 상품권 100만 원권을 추첨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에이블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 내 '응모하기' 버튼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8월 18일 개별 안내 예정이다.

카테고리별 대표 상품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애니원모어', '영앤리치', '베이델리', '슈가파우더' 등 인기 쇼핑몰 및 셀럽 마켓부터 '1989스탠다드', '에잇세컨즈', '벤힛' 등 다양한 브랜드 상품까지 휴가 시즌 입기 좋은 패션 아이템을 할인 판매한다. '페리페라', '투쿨포스쿨', '롬앤', '스킨푸드', '마녀공장' 등 여행지 뷰티템으로 추천하는 색조 및 스킨케어 화장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쇼핑 가능하다.
물놀이 필수 아이템 '신지모루'의 '방수팩', 추억을 남기기 좋은 '블링몬스터즈'의 '레트로 미니카메라' 등 다양한 라이프 카테고리 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