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나혼자산다' 기안84, 마라톤 패션 포착…러닝 크루와 한강변 7.5㎞ 완주 도전

MBC
MBC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나 혼자 산다' 기안84가 '깔맞춤' 마라톤 패션으로 러닝 크루와 한강변 7.5㎞ 완주에 도전한다.

4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러닝 크루 멤버로 한강변을 달리는 기안84의 일상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기안84는 마라톤 풀코스 도전을 위해 전문 매장을 찾아 러닝화와 유니폼 쇼핑에 나선다. 그는 "멋을 버릴 수 없다"며 색상과 디자인을 꼼꼼히 살피며 '깐깐84'의 면모를 보여준다. 이어 유니폼부터 신발까지, 깔맞춤으로 구매한 마라톤 대회 의상을 입은 후 바로 여의도 공원으로 향한다.

기안84는 지인의 소개로 러닝 크루와 함께하는 한강변 달리기에 도전한다. 그는 "단체 활동은 오랜만"이라며 설렘과 긴장 가득한 표정을 짓는다. 반소매 러닝 복장을 한 멤버들 사이에서 명확한 투 톤의 팔뚝을 노출, 민밍함에 쭈뼛거리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기안84는 러닝 크루들과 준비 운동을 하고 한강변을 따라 약 7.5㎞ 달리기를 시작한 후 "동족을 만난 느낌"이라며 단체 달리기의 매력에 푹 빠진다. 함께 파이팅을 외치고 한강의 야경과 '우중런'(빗속 달리기)의 감성까지 경험한 기안84가 단체 달리기에서 완주를 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나 혼자 산다'는 이날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