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이지그룹㈜,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3' 참가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8.08 09:00

수정 2023.08.08 09:00

이지그룹㈜,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3' 참가

‘이지그룹㈜(EZ GROUP Inc. 대표 강지원)’은 오는 8월 10일(목)부터 12일(토)까지 3일간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되는 ‘제 70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3’에 참가한다.

이지그룹은 독자 개발한 특허 기술 ‘이지 프리 시트(EZ Free sheet)’가 사용된 세계 최초의 윈도우 LED 간판 ‘지싸인(G-SIGN)’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지그룹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프랜차이즈 전문기업과 프랜차이즈 창업을 앞둔 예비 소상공인에게 ‘지싸인(G-SIGN)’의 특장점과 회사가 보유한 혁신적 기술력을 적극 알리고자 한다. ‘이지 프리 시트(EZ Free sheet)’는 특수패턴의 광학 점착 기술이 사용된 발광 필름으로, 다각도에서 빛을 선명하게 구현한다.

‘이지 프리 시트(EZ Free sheet)’가 적용된 ‘지싸인(G-SIGN)’ 윈도우는 이지그룹의 대표제품이다. 창문에 설치하는 탈부착 액자형태의 간판으로, 누구나 쉽게 설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위치나 내용 수정이 쉽고, 백화현상이 없어 경제적이다. 외부 시야를 방해하지 않고 주변 인테리어와 이질감이 없는 것도 장점이다.
실내 창문형 혁신 간판으로, 빛 번짐이 없고 가독성과 시인성이 좋아 주·야간 모두에 운용할 수 있는 것도 주요 특징이다.

이지그룹㈜ 관계자는 “주간에만 영업하는 유럽, 미국 등의 국가와 다르게 우리나라 프랜차이즈는 밤 늦게까지 영업을 한다”며 “이들 프랜차이즈에게 아이덴티티 표현부터 대표 상품 및 신제품 출시 등의 정보를 주간과 야간 모두에 효율적으로 노출하면서도 매장 인테리어 및 외부 시야를 차단하지 않는 조명형 간판이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프랜차이즈 박람회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기업 아이덴티티 강화 및 야간에도 선명한 광고 노출이 가능한 다양한 조명형 간판 아이디어와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