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엘리베이터TV 포커스미디어, CJ CGV와 옥외광고 '맞손'

강경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8.09 16:26

수정 2023.08.09 16:26

엘리베이터TV 포커스미디어, CJ CGV와 옥외광고 '맞손'

[파이낸셜뉴스] 엘리베이터TV 운영사 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CJ CGV와 디지털 옥외광고 전략적 파트너십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9일 포커스미디어에 따르면 양사는 소비자 생애 주기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광고주가 캠페인을 집행할 수 있도록 광고 상품 기획과 판매, 공동 마케팅 등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력을 통해 포커스미디어는 엘리베이터TV 시청자인 입주민에 브랜드 정보를 제공하는 파트너를 추가로 확보하고 보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포커스미디어는 수도권과 부산을 중심으로 전국 6200여개 아파트와 주상복합, 오피스텔을 비롯해 수도권 230여개 오피스 빌딩에서 엘리베이터TV 약 8만9000대를 운영한다.
하루 시청자는 1000만명에 달한다.

특히 한남더힐, 타워팰리스 등 프리미엄 아파트를 비롯해 미래에셋센터원, 전경련회관, 시그니쳐타워 등 프라임 오피스, 서울대와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쇼핑몰, 부산 지하철 역사에 엘리베이터TV를 잇달아 설치하며 영역을 확장 중이다.


서창호 포커스미디어 부대표는 "엘리베이터TV 가치를 재발견하고 더 나은 생활에 기여하는 매개체로서 시장을 새롭게 창출하고 선도해왔다"며 "CJ CGV와는 사업 초기부터 비즈니스 생태계 확장 논의를 해왔고, 이번에 전략적 파트너십까지 구축했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