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아시아나항공, 사이판 5% 할인 '썸머 프로모션'

뉴시스

입력 2023.08.10 08:18

수정 2023.08.10 08:18

항공권·호텔·골프장 등 다양한 할인 혜택 제공
[서울=뉴시스]썸머 사이판 프로모션 이미지(사진=아시아나항공 제공)
[서울=뉴시스]썸머 사이판 프로모션 이미지(사진=아시아나항공 제공)

[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아시아나항공이 다음 달 7일까지 썸머 사이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인천-사이판 노선은 여름 성수기를 맞이해 오는 31일까지 주 7회로 매일 1회 운항하고 있다. 이후 9월 1일부터 10월 28일까지는 주 4회로 운항할 예정이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썸머 사이판 프로모션을 통해 ▲항공권 ▲호텔 ▲골프장 ▲면세점 등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우선 다음 달 7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이용해 인천-사이판 노선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5% 특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탑승 기간은 10월 28일까지다.

프로모션 코드로 예약 후 투숙 시 ▲켄싱턴호텔 사이판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사이판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사이판 ▲아쿠아 리조트 클럽 사이판 ▲사이판 월드리조트의 숙박과 식사 할인 및 송영 서비스 제공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아시아나 매직보딩패스를 통해 ▲라오라오베이CC ▲코럴오션리조트CC 골프장의 그린피와 골프클럽 렌탈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현지 액티비티의 기념품 증정 및 상품 할인 ▲현지 맛집의 디저트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oj1001@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