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과학 제약

삼진제약 '위시헬씨' 토끼캐릭터 '베니' 콜라보 진행

강중모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3.08.10 14:51

수정 2023.08.10 14:51

관련종목▶

삼진 헬스케어브랜드에 '베니' 이미지 콜라보
서울시청 잔디광장에 설치된 '위시래빗' 삼진제약 제공.
서울시청 잔디광장에 설치된 '위시래빗' 삼진제약 제공.

[파이낸셜뉴스] 삼진제약은 토끼의 해인 올해를 시작으로 자사 통합헬스케어브랜드 '위시헬씨'와 인기 토끼 캐릭터 '베니'와 장기적인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베니는 싸이월드 미니홈피 스킨에서부터 카카오톡 이모티콘까지 꾸준히 사랑을 받는 캐릭터다.

삼진제약은 지난 2020년 7월, 고객이 '언제나 건강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통합 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Wish you a healthy life'를 선보였다.

현재 위시헬씨는 대표 품목으로 성장한 맞춤 건기식 올인원 팩 '하루엔진' 시리즈, 효과 좋은 다이어트 '비컴핏', '리턴핏', 젤리타입 숙취해소제 '파티히어로' 등 다양한 제품군을 갖췄다. 자사 운영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마켓온제이'와 그 밖의 유통 채널을 통한 브랜드 파워 강화에 나서고 있다.

최근 서울시청 잔디광장에서 진행한 '밤의 여행 도서관: 대한민국 테마전'에서 대중에게 첫 선을 보인 '위시래빗'은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린 '펜타포트 락페스티벌 2023'에서 조형물과 이를 활용한 포토존 등의 설치로 행사에 참석한 시민들에 즐거운 시간을 제공했다.


최용주 삼진제약 대표는 "소통의 이미지로 대중들에 사랑 받는 토끼 캐릭터 베니와 위시헬씨 브랜드가 협업하게 됐다"며 "향후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할 것이며, 이를 통해 위시헬씨 브랜드 가치와 친근한 이미지를 널리 알리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캐릭터 베니는 지난 2015년부터 이모티콘, 굿즈, 책 등의 다양한 브랜드 콜라보 활동을 통해 대중에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vrdw88@fnnews.com 강중모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