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힙하게' 이민기 "체중 증량했지만 이제 평균치 된 듯"

사진 제공=JTBC '힙하게'
사진 제공=JTBC '힙하게'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배우 이민기가 김석윤 감독과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에 이어 또한번 호흡을 맞추는 소감 등을 밝혔다.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극본 이남규/연출 김석윤) 제작발표회가 10일 오후 라인을 통해 생중계됐다. 행사에는 김석윤 감독과 배우 한지민, 이민기, 그룹 엑소 수호가 참석했다.

이민기는 '나의 해방일지'에 이어 김석윤 감독과 연이어 호흡을 맞추게 됐다. 극 중 서울 광수대로 복귀를 꿈꾸는 열혈 형사 문장열 역을 맡은 이민기는 "감독님이 먼저 제안을 주셨다, 대본 처음 읽을 때는 글로 써있는 그림 있는 만화책을 읽는 느낌이었다"라며 "좋은 대본을 주셨다는 감사한 마음으로 참여했다"라고 두 번째 호흡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형사 역할을 위해 평소 제 체중보다 체중을 올렸다"라며 "저는 올라갔지만 이제 평균치 정도 된 것 같다"라고 했다.

김석윤 감독은 "'나의 해방이지'에서 이민기 배우가 극 사실주의 연기를 보여줬다면 이번엔 허세있고 상남자있는 허당끼있는 형사로 이미지 변신이 어떨까 생각했다, 캐릭터에 딱 맞는 연기를 보여줬다"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힙하게'는 범죄 없는 청정 농촌 마을 무진에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된 성실한 수의사 봉예분(한지민 분)과 서울 광수대 복귀를 위해 그녀의 능력이 필요한 욕망덩어리 엘리트 형사 문장열이 펼치는 코믹 수사 활극으로 오는 12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된다.